[분당 율동공원 고미꽃시래] 고등어시래, 코다리시래 한정식 맛집(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7회)

 분당 율동공원 근처 "고미 꽃시래" 다녀왔습니다. 한정식 집으로, 허영만 백반기행에서 다녀간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며, 간이 알맞습니다.



고미꽃시래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422 1층

연락처 : 031-702-6969

주차 : 식당 앞에 가능하나, 그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1시간 무료

기타 : 예약(전화, 테이블링 원격), 포장 가능 


문

분당 서현동에 있는 고미 꽃시래는 율동공원 근처 한정식 맛집입니다. 최근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소개될만큼 음식에 대해서는 인정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반찬

토요일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원격 줄서기 기능(테이블링)을 몰랐던 저희는 앞에 7팀 대기를 걸고 지하에 있는 대기실에서 기다렸다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병

식당 내부가 그리 크지 않고, 한정식 특유의 회전율이 높지 않은 탓에 약 40여분 기다렸다가 맛을 볼 수 있었는데요. 기다림에 지쳐있다 음식을 먹고 지친 기색이 다 가셨습니다.


떡갈비

코다리 정식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같이 나오는 떡갈비도 맛있고, 반찬들도 하나같이 짜지 않고 맛이 있었습니다. 허영만이 찾은 맛집 답네요(실제론 제작진이 찾았겠지만요).


반찬

걷기 좋은 가을날씨입니다. 율동공원 근처 산책 가시기 전에 고미꽃시래에서 식사하시고 둘러보세요.


코다리

메인메뉴(떡갈비 제외)까지 리필이되는, 정말 친절한 고미꽃시래였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