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영풍문고가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서점을 좋아하는 저는 가보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새롭게 오픈한 영풍문고의 모습. 사진으로 만나보시겠습니다.
영풍문고는 동탄역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자리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식품관(지하1층)으로 내려가신 후에 파리크라상 쪽으로 한 층 더 내려가시면 영풍문고가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팬시점과 합쳐진 것 같네요.
영풍문고는 절반은 책으로, 나머지 절반은 핫트랙스와 같이 각종 필기구, 장식품, 전자기기, 오르골, 애플워치 스트랩, 키보드, 마우스 등 여러가지 도구와 기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 그런지, 크리스마스 관련 아이디어 제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 트리 모양 장식이 눈에 띄어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한 쪽 벽면에는 애플워치 스트랩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롯데백화점 1층에 있는 윌리스 매장에서의 물건보다 좀 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로지텍 키보드도 여러 개를 전시해두어 직접 키감을 느껴 볼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키보드 뿐만 아니라 고가의 헤드폰이나 컴퓨터 주변기기 등도 있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매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좋은 판매처로 보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풍토병으로 자리잡으면서, 실외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되었지만 실내에서는 여전히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합니다. 동탄역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있는 영풍문고에서는 MaskLab 이라는 코너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패션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흰 색의 마스크가 지겨워지셨다면, 마스크랩의 패션 마스크도 관심 가져볼만 합니다.
서적이 있는 공간과 팬시가 있는 공간 사이에는 이렇게 포토존을 운영하고 있어, 인증샷을 남기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새롭게 오픈한 만큼 인증샷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서점답게 베스트셀러와 각종 주요 서적을 깔끔하게 디피해 놓고 있었습니다. 책이 도서관처럼 많지는 않았지만, 책을 좋아하는 사람의 눈에서는 충분히 다양하고 많은 책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2022년 11월 새로 오픈한 영풍문고 입구 사진입니다. 많은 분들이 책과 팬시를 구경하러 오셨네요.
영풍문고에 어떤 것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방문하셔서 서점 생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